꼬투리
 
HOME>김밥의종류
  최근에는 김밥의 종류가 너무나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야채김밥, 김치김밥, 멸치김밥, 소고기김밥, 치킨김밥, 불고기김밥, 참치김밥, 버섯김밥, 치즈김밥, 피클김밥, 고추김밥, 샐러드김밥 등 속 재료의 종류에 의해 종류가 다양하게 나눠지고 싸는 방식에 따라서도 폭탄김밥, 누드김밥, 못난이 김밥 등이 있고 과거 ‘국풍’이라는 국가적 이벤트를 통해 소개된 충무김밥 등도 있습니다. 근래에는 캘리포니아 롤 김밥, 금가루김밥, 1,000원김밥, 캐릭터김밥 등도 등장하고 있으며 김밥의 최종진화로 볼 수 있는 우리의 꼬투리김밥은 2002년에 등장한 특허 김밥입니다.
 



 
 
  속재료의 다양함으로 만들어진 김밥에 도전장을 낸 최종진화의 김밥이 등장합니다. 2002년 등장한 우리의 '꼬투리김밥'입니다.
꼬투리 김밥은 당사 조희주 사장의 작은 아이디어에서 시작 하여 '2004년 행정 자치부신지식인 선정' 이라는 공로에 기여한 김밥입니다. TV,신문 등 각종 매스미디어에서 주목한 김밥으로 김밥의 양끝부분만을 만들어내는 특허 김밥입니다.

특히 꼬투리김밥은 기존의 일반김밥에서 만들어 보기 힘들었던 통새우가 들어간 김밥이나 돈까스가 들어간 김밥등 속 재료의 확장에도 그유연성이 있어
김밥의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것입니다.
꼬투리 김밥의 또다른 장점은 '좋은 재료'에있습니다.각 가맹점들로 배송되는 싸들은 도정된 후 하루가 되지않은것들로 밥을 지었을 경우 찰지고 기름지며 많은 수분은 머금은 밥이 됩니다. 1,000 원짜리 김밥과의 차이는 여기서 부터 시작됩니다. 24시간 이내의 도정미에서 시작하여 남해 청정지역산 특제김의 사용으로 일부 1,000원짜리 김밥짐들이 사용하는. 파래김이 섞인 저급 김밥과 철저한 차별화를 이룹니다.

단무지 또한 국산 저염도 단무지만을 고집하여 김밥을 싸게 되고 찬으로 제공되는 김치또한 순수 국산만을 고집합니다.
밥의 밑간으로 사용되는 오일에서도 식용유가 거의 50% 이상을 차지하는1,000원짜리 김밥과는 너무나 많은 차별화르 이룹니다. 우리의 자녀들에게 간식을 만들어주는 어머니의 마음과 같이 모든 식자재를 우수한 제품으로
준비하는 녹생대푸드시스템(주)의 철학이숨어있는 부분입니다.
좋은 재료의 사용에 대해 공감하는 많은 주부님들이 자녀분들과 함꼐 꼬투리매장을 찾느 이유도 바로 여기에있습니다.
꼬투리 김밥은 비교 자체를 불허하는 합리적 가격대의 고급 김밥인것입니다.

 
Untitled Document